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mbti 유형 주소 링크 이용방법

2021. 7. 22. 20:48심리테스트

반응형
사랑을 할 때 나는 어떤 동물과 닮았을까?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mbti 유형

오늘 소개해드릴 mbti 테스트는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입니다. 내가 사랑을 할 때 과연 어떤 동물과 닮았는지 알아보는 심리테스트인데요. 12가지 문제를 통해  여러분들의 데칼코마니 동물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구분 내용
테스트명 테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문항수 총 12가지
테스트 주소 decalcomanie.netlify.app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는 '나는 연인에게 서운한 점이 있을 때', '취미활동 모임에서 이상형을 발견했을 때'. '연인과 함께 할 때 더 좋은 것은', '오랜만의 데이트에서 연인과 식사를 할 때', '연인이 평소보다 답장이 늦어지면', '지금 만나는 사람이 너~무 좋을 때 나의 모습과 더 가까운 것은?' 등 다양한 문항이 주어집니다.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문항

저는 테스트 결과 '사랑도 실속 있게! 효율성 갑 악어'가 나왔는데요. 사랑도 실속 있게 하는 당신은 최소한의 힘만 사용하면서 효율적인 사냥을 하는 악어를 닮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 타입의 사람들은 첫눈에 반한 적이 극히 드물다고 하는데요.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 mbti 모든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데칼코마니 동물 mbti

연애도 YOLO! 호기심 많은 물개 - ESFP(엣프피)

사랑도 슬로우 모드, 시속 900M 나무늘보 - ISFP(잇프피)

연애는 게임, 플러팅 장인 고릴라 - ESTP(엣팁)

 

난 나고 넌 너야, 철벽왕 거북이 - ISTP(잇팁)

일도 사랑도 진심 100%, 멀리 내다보는 독수리 - ESTJ(잇티제)

겉은 촉촉 속은 바삭, 은근히 수줍은 북극곰 - ESFJ(엣프제)

 

연인과도 의리도 갑! 신뢰지수 99% 사슴 - ISFJ(잇프제)

이 구역의 프로 사냥꾼, 사랑이 넘치는 여우 - ENFP(엔프피)

사랑도 실속 있게! 효율성 갑 악어 - ISTJ(잇티제)

데칼코마니 동물 mbti

진정한 사랑을 꿈꾸는 로맨티스트, 경계심 많은 다람쥐 - INFP(인프피)

어디로 튈지 모르는 탱탱볼, 달리는 야생마 - ENTP(엔팁)

성숙한 연애의 교과서, 참을성 강한 소 - INFJ(인프제)

 

타고난 연애 플래너, 매복 사냥꾼 호랑이 - ENTJ(엔티제)

모 아니면 도, 순정파 늑대 - INTJ(인티제)

사랑도 논리적으로 ,독립적인 고양이 - INTP(인팁)

 

데칼코마니 동물 테스트는 '최고의 궁합', '최악의 궁합'도 같이 볼 수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 '호기심 많은 물개'가 최고의 궁합으로 나왔고 '사랑이 넘치는 여우'가 최악의 궁합으로 나왔네요. 여러분들은 과연 어떤 동물이 나올지 한번 테스트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