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이상형 테스트 주소 링크 이용방법

2021. 6. 1. 22:34심리테스트

반응형

내 이상형은 어떤 MBTI 유형일까?

mbti 이상형 테스트

 

최근 SNS를 중심으로 'MBTI 이상형 테스트'가 화제다. 총 24가지 문항으로 이루어진 MBTI  이상형 테스트는 내 MBTI 성향을 고른 후 자신의 이상형의 행동 방식과 가장 유사한 것을 고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구분 내용
테스트명 MBTI 이상형 테스트
문항수 24가지
테스트 주소 링크 mbtilovetest.netlify.app

 

 

선택할 수 있는 유형에 INTJ, INTP, ENTJ, ENTP, INFJ, INFP, ENFJ, ENFP, ISTJ, ISFJ, ESTJ, ESFJ, ISTP, ISFP, ESTP, ESFP 등 16가지 MBTI 유형 중 선택하여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mbti 이상형 테스트 문항

 

 

주어진 문항으로는 '모임을 좋아한다', 박물관이나 문화 행사에 가는 것을 즐긴다', '감정에 대해 이야기 하는 것을 좋아한다', '일정을 잘 지킨다', '꾸준히 대화를 이어나간다', '나와 평화를 유지한다', '집이나 방을 깨끗하게 유지한다', '사교성이 뛰어나다', 이국적인 장소로 여행하는 것을 좋아한다' 등이 있으며, '매우 좋다', '좋다', '보통이다', '그럴 필요 없다', '매우 그럴 필요 없다' 중에서 선택하면 된다.

mbti 이상형 테스트 ENFJ

 

 

모든 문항에 답을 하면 MBTI 이상형 테스트 결과가 나온다. 내 MBTI와 이상형 MBTI가 나온다. 예를들어 INFJ 유형의 경우 '조용하고 신비로우며 샘솟는 영감으로 지칠 줄 모르는 이상주의자입니다'라는 식의 유형 풀이를 제공한다.

 

또한 ENFJ 유형은 '넘치는 카리스마와 영향력으로 청중을 압도하는 리더형입니다'라는 이상형 MBTI 결과가 나온다. MBTI 이상형 테스트 결과는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라인, 트위터 등을 통해 공유할 수 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

MBTI를 둘러싼 유행이 심상치 않습니다. 올해 들어 코로나 확산으로 외출을 꺼려 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이러한 파생 콘텐츠도 함께 증가했는데요. 여기에 SNS와 유튜브 심지어 방송에서까지 MBTI

alltop4.tistory.com

 

 

mbti 성격유형검사 사이트 이용방법 추천 TOP6

최근 mbti 성격유형검사 테스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MBTI(Myers-Briggs Type Indicator)는 미국 캐서린 쿡 브릭스와 딸 이자벨 브릭스 마이어스 모녀가 칼 구스타브융의 심리유형론을 토대

alltop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