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 MBTI 테스트 주소 링크 이용방법

2022. 4. 5. 22:19심리테스트

반응형

최근 플라워 BTI라는 새로운 MBTI가 나와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나의 연애 성격유형이 어떤 꽃인지 알아보는 심리테스트인데요. 아직 플라워 MBTI 테스트 주소나 링크를 몰라서 해보지 못한 분들은 아래 설명서를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여러 번 해봤는데 상당히 재미있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플라워테스트 MBTI유형 바로가기<<

 

플라워 MBTI 문항은 총 12가지입니다. 대부분 문제 유형이 연애, 사랑과 관련된 질문인데요. 몇 가지 예를들어 말씀드리면 "같이 커플 여행 계획을 짤 때 원하는 연인의 스타일은"이라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또 다른 문항은 "새로운 모임에서 내 이상형을 발견했을 때 나는"이라는 반응을 살펴보는 문제도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플라워 MBTI 테스트라는 이름 답게 결과가 꽃과 매칭 되어 있었습니다. 플라워 bti 결과는 '체크 리스트', '나와 어울리는 플라워는?", "나와 어울리지 않는 플라워는?" 등 총 3가지 결괏값을 제공하는데요. 'Check List' 부분에 나오는 결괏값이 상당히 잘 맞아서 놀랐습니다.

 

>>플라워BTI 성격유형 전체보기<<

 

저는 3번의 테스트 결과 리시안셔스, 폼폰국화, 미니델피늄가 나왔는데요. 리시안셔스는 "한번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그 사람밖에 보이지 않아 자꾸 마음을 확인하려고 한다"라네요. 폼폰 국화는 "사랑에 빠지면 그 사람이 가볍지 않고 한내 모든 걸 주고 싶어질 정도로 헌신한다"라고 하네요.

 

 

플라워 BTI 테스트를 MBTI 성격 유형별 결과로 보면 스타티스(INTJ), 해바라기(INTP), 플록스(ESFP), 망고튤립(ESTP), 자나장미(ENFJ), 스위트피(ISFP), 리시안셔스(ISTP), 폼폰국화(ENFP), 미니델피늄(INFJ), 프리지어(INFP), 메리골드(ENTJ), 마트리카리아(ESTJ), 히아신스(ISFJ), 라넌큘러스(ENTP), 샤먼트장미(ISTJ), 그레이스캄파놀라(ESFJ)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플라워 MBTI 성격유형 바로가기<<

 

요즘 방콕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플라워 bti 테스트 말고도 다양한 MBTI 심리 테스가 있으니 함께 즐겨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플라워 MBTI 테스트 주소 링크는 아래 남겨드릴 테니 함께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이용방법도 함께 보시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