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 성격 테스트 mbti 주소 링크 이용방법

2021. 6. 2. 03:36심리테스트

반응형

나랑 꼭 닮은 짱구 속 등장인물은?

짱구 성격 테스트 mbti

추억의 만화 속 캐릭터 짱구를 통해 나의 mbti 성격 유형을 분석해 볼 수 있는 '짱구 성격 테스트'가 핫이슈로 급부상중입니다. mbti 성격 테스트는 정말 종류가 다양하지만 이따 금식 놀랄 만큼 정확한 결과가 나올 때가 있어 즐겨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심리테스트 중 가장 재밌게 했던 짱구 성격 테스트 mbti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구분 내용
테스트명 짱구 성격 테스트 mbti
심리테스트 문항 14개
짱구 성격 테스트 mbti 주소 링크 zzanggu-test.netlify.app

 

 

짱꾸 성격 테스트 문항은 총 14개로 2가지 예시 중 나와 가장 잘 맞는 답을 선택해 테스트 결과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깔끔하면서도 재미있는 캐릭터로 가득찬 테스트라는 점에서 한층 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짱구 성격 테스트 mbti 유형

질문 유형은 "한가한 주말 집콕중인 나, 창밖을 보니 떡잎마을 방범대가 보인다", "채성아 선생님이 내일 미술 도구를 준비하라 하셨다. 이럴 때 보통 나는...", "신혼부부 민희가 정훈이랑 싸운 듯하다", "유리가 인형을 패고 있다", "신형만에게 액션 상사로 서류봉투를 전달해야 한다. 근처까진 왔는데..." 등 정말 질문 유형만으로도 유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짱구 성격 테스트 mbti 결과는 놀라울 정도로 잘 맞았는데요. '천방지축 흥부자 짱구'부터 '현실주의 선생님 채성아', '무한 긍정 짱아', '타고난 리더십 봉미선', '만능 재주꾼 옆집 아줌마', '외유내강 차은주' 등 다양한 캐릭터들의 mbti 유형과 '좋은 케미', '안 좋은 케미', '울보 중재자 훈이', '따뜻한 가장 신형만' 등 다양한 결과를 함께 보여줍니다.

짱구 성격 테스트 짱아 흰둥이 짱구 맹구

저는 흰둥이나 짱아, 맹구가 나오길 바랬는데 계속해서 '짱구'만 나오네요. 짱구 mbti 성격 유형은 '당신은 인기 만점 슈퍼스타. 사교적이고 언제나 낙천적인 에너자이저예요. 언제나 발랄한 언변으로 주위 사람들을 매료시켜요. 아끼는 사람들과 희로애락 함께하며 몇 시간이나 수다를 떨곤해요. 한국인 중 5.3%에 해당하고 있어요'라고 나오네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외출 보다는 집에서 즐길거리를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럴 때 짱구 성격 테스트 mbti를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럼 우리 모두 떡잎마을로 출발해볼까요!?

짱구 성격 테스트 결과

 

MBTI 이상형 테스트 주소 링크 이용방법

내 이상형은 어떤 MBTI 유형일까? 최근 SNS를 중심으로 'MBTI 이상형 테스트'가 화제다. 총 24가지 문항으로 이루어진 MBTI  이상형 테스트는 내 MBTI 성향을 고른 후 자신의 이상형의 행동 방식과 가

testmo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