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꿈 대통령 꿈해몽 12가지 풀이

2021. 4. 17. 04:07꿈해몽

반응형

오늘은 <인물꿈> 첫 번째 주제로 '대통령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속에 출연한 대통령은 지도자, 권리, 명예, 아버지, 남편, 정부 등 존경의 대상으로 상징되는데요. 대통령 꿈이라도 다양한 행동 패턴들이 있어 상황별로 해석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대통령 꿈해몽 12가지 출발하겠습니다.

대통령 전용기 타는 꿈

대통령 전용기 타는 꿈에서 나온 비행기는 신분상승, 만족감 등을 나타냅니다. 특히 국가 원수인 대통령 전용기를 탄 꿈이었다면 현실에서도 그만큼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직장인이라면 더 높은 직책으로 승진할 수 있고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합격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대통령과 술 마시는 꿈

대통령이 권하는 술을 마시는 꿈은 현실에서 어떤 중요한 직책이나 업무를 맡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 이를 통해 명예와 권리를 누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대통령 장례식 보는 꿈

대통령 죽는 꿈, 장례식 보는 꿈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현실에서는 일이 순조롭게 풀려 크게 성공을 이룰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대통령 상 받는 꿈

누군가에게 상을 받는다는 건 매우 기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특히 국가원수인 대통령에게 상 받는 꿈은 더할 나위 없이 기쁘겠죠. 꿈속에서 대통령에게 상을 받는 꿈은 현실에서 아주 기분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보통 로또 복권 당첨자들이 당첨 전날 이런 꿈을 꾸기도 합니다.

 

대통령 영부인 되는 꿈

대통령 영부인이 되는 꿈을 꾸었다면 기분이 어떨까요? 만약 남자라면 썩 기분이 좋지만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꿈은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는 누군가 일을 열심히 도와주거나 자신의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대통령 비리 보는 꿈

대통령은 지도자, 명예, 권리 외에도 아버지, 남편 등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대통령 비리를 보는 꿈은 집안 어른의 신상이나 위상에 어떤 문제가 발생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킬 수 있는 징조를 나타내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시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대통령과 함께 비행기 타는 꿈

대통령 전용기가 아닌 일반 비행기에 대통령과 함께 타는 꿈은 취업생들에게 가장 효과 좋은 꿈이기도 합니다. 취업 준비생이라면 대기업, 공기업 등에 취직할 수 있고 직장인이라면 파격적인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대통령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꿈

꿈속에서 내가 만든 음식을 대통령에게 대접했다면 이는 현실에서 권위 있는 누군가에게 도움을 청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잘 해결되지 않고 있는 일이 있다면 순조롭게 풀릴 것을 암시합니다.

 

대통령이 되는 꿈

대통령이 되는 꿈은 합격, 당선, 권력 등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자신이 속해 있는 기관이나 단체에서 최고 관리자가 되거나 주도권을 장악할 수 있고 명예도 얻게 될 징조입니다. 또 학생이라면 전체 수석을 할 수도 있고 총학생회장이 될 수도 있는 길몽입니다.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

꿈에서 악수를 하는 건 굉장히 좋은 징조입니다. 특히 그 대상이 대통령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꿈이죠. 그동안 추진해왔던 일이 성과를 거두거나 새로운 일을 추진하게 될 수 있습니다. 또 큰 계약을 따내거나 사회적으로 명예를 얻을 수 있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대통령과 다정하게 걷는 꿈

대통령과 오순도순 이야기를 하며 다정하게 걷는다면 얼마나 행복한 꿈일까요. 이런 꿈은 현재 진행 중인 사업이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 자기 상승 욕구가 강한 시기로 대통령처럼 힘 있는 인물이 되고 싶은 욕구가 있음을 나타내기도 하죠. 의욕이 무조건 앞서면 좋은 것만은 아니지만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일이 있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을 암시합니다.

 

대통령에게 조언하는 꿈

다른 사람도 아니고 대통령에게 조언을 한다면 현실에서 윗사람이나 거래처를 설득시켜 일을 성사시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 높은 신분을 가진 사람을 만나거나 그와 함께 파트너로서 일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꿈은 무엇보다 자신감을 갖고 일을 추전했을 때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음을 기대하게 만드는 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