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꿈 꿈해몽 10가지 풀이

2021. 4. 17. 03:56꿈해몽

반응형

꿈속에 등장한 뱀은 권력, 권위, 재물을 상징합니다. 따라서 뱀이 들어오는 꿈은 나에게 재물이나 권력 등이 들어오는 꿈으로 풀이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뱀 꿈은 뱀의 행동에 따라 아주 다르게 해석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늘은 뱀 꿈해몽 꿈풀이 10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뱀에게 다리를 물려 피가 나는 꿈

뱀에게 다리를 물려 피가 나는 꿈은 다리나 발은 부하, 아랫사람, 자신이 의지하는 사람, 친척, 조카, 업적 등을 상징합니다. 뱀에게 다리를 물려 피가 나는 꿈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일이 술술 잘 풀릴 수 있다는 길몽입니다.

 

입안에서 뱀 나오는 꿈

입안에서 뱀 나오는 꿈은 입은 재앙, 출입문, 가문, 방송, 선전, 제2의 성감대 등을 상징합니다. 또 인간의 혀는 말로 많은 일을 만들기도 하고 그 일을 덮을 수 있는 능력도 있습니다. 따라서 입안에서 뱀 나오는 꿈을 꿨다면 먼저 자신의 처지나 처신을 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혹, 거짓말로 다른 사람을 험담해 주위를 괴롭히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봐야 합니다. 자칫 남을 비방하거나 험담을 하다 자신이 되려 망신을 당할 수 있으므로 언행을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뱀 죽이는 꿈

뱀 죽이는 꿈에서 뱀은 지혜, 재물, 금전운, 임신 등을 상징하며, 남성 입장에서는 성욕, 권력, 비밀 등을 상징합니다.외국에서는 뱀이 악의 원천이고 마귀의 상징인 동시에 치유, 원기회복, 새로운 삶 등을 상징하죠. 만약 뱀을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앞으로 원하는 일을 하게 되고 재물도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 평소 자신을 방해했던 인물이나 세력을 없애는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뱀 잡았다가 놓치는 꿈

뱀 잡았다가 놓치는 꿈은 손에 쥘 수 있었던 재물이나 이익 등을 목전에서 놓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집안에 뱀이 들어왔다가 나가는 꿈

집안에 뱀이 들어왔다가 나가는 꿈에서 뱀은 외모와 달리 꿈속에서 거머쥘 수 있다면 아주 훌륭한 길몽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집안에 뱀이 들어와 나가는 꿈은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재물이 밖으로 세어 나가는 것을 암시합니다. 따라서 위기가 찾아왔을 때 최대한 피해를 줄일 수 있도록 늘 조심하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뱀이 나무 위로 올라가거나 내려오는 꿈

뱀이 나무를 타고 위로 올라가는 꿈은 진행 중인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태몽으로 보면 사회에서 출세할 수 있는 자식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반대로 뱀이 나무를 타고 아래로 내려간다면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운이 하강하는 꿈이므로 일을 벌이지 말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뱀을 안고 있는 꿈

꿈속에서 뱀을 안고 있었다면 앞으로 재물과 이권이 손안에 들어오거나 사업이 번창함을 의미합니다.

 

뱀에게 잡아먹히는 꿈

뱀에게 잡아먹히는 꿈은 큰 손해를 입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판단력을 잃거나 협박 등에 넘어가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따라서 계약을 앞두고 있다면 정신을 바짝 차리는 것이 좋습니다.

 

흰 뱀 보는 꿈

꿈속에 등장한 흰 뱀은 마음이 따뜻하고 자상한 사람을 의미합니다. 흰 뱀이 집안으로 들어와 있거나 따라온다면 그런 사람과 결혼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최근에 이런 사람을 만난 적이 있는지 되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뱀을 잡거나 물리는 꿈

꿈에서 뱀을 잡거나 물리는 꿈은 예지몽입니다. 조만간 돈이나 보물, 재물 등을 얻을 수 있는 징조로 풀이됩니다. 이때 뱀이 굵고 수가 많을수록 좋습니다.

 

지금까지 뱀 꿈해몽 10가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뱀은 솔직히 흉측하게 생겼지만 꿀풀에서만큼은 재물과 금전운으로 통합니다. 따라서 꿈속에서 뱀이 등장했다면 집에 가만히 있기보다는 움직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