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똥싸는꿈 꿈해몽 풀이 10가지

2021. 11. 14. 16:55꿈해몽

반응형

똥은 사람이나 동물이 음식을 먹은 후 영양을 섭취하고 나머지 찌꺼기로 빼내는 것을 말합니다. 흔히 똥을 생각하면 냄새나고 더럽다는 생각이 먼저 들지만 사실 꿈해몽에서 똥이 상징하는건 그리 나쁜 것만은 아닙니다. 오늘은 내가 똥사는 꿈은 어떤 의미를 갖고 있는지 꿈풀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똥싸는꿈

내가 꾹 참았던 똥(대변)을 시원하게 배설하는 꿈은 마음 내키지 않았던 직장이나 일자리를 전전하다가 드디어 원하는 곳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똥싸는 꿈

꿈 속에 등장한 친구는 실제 그 인물을 의미하도 합니다. 하지만 그 친구와 맞먹는 어떤 사람 혹은 또 하나의 자아를 상징하기도 하죠. 예를들면 아내, 남편, 동료, 동업자 등의 동일시라고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작품, 애완구, 책, 일거리 등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친구들과 같이 똥 싸는 꿈이나 만지는 꿈은 공동으로 투자하여 순이익을 나누어 몫을 차지하게 될 길조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령 합작회사를 하거나 문예창작을 하게 될 암시이기도 하죠.

 

똥을 손으로 만지는 꿈

간혹 꿈 속에서 똥을 만지는 분들이 계신데요. 많이 쌓여진 똥을 손으로 만졌던 꿈이라면 재물이 생길 꿈이나 아주 소량의 변을 조금 만졌다면 현실에서는 사소한 일에 기분이 상하는 상황이 생길 것입니다. 그러나 대변을 만지다가 그것을 버렸다면 재물이 들어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똥이 많이 쌓여있는 꿈

꿈 속에서 내가 배설한 똥이 가득 쌓인 모양을 보게 되면 현실에서 정신적인 풍요를 느끼게 되거나 금전적인 이익을 얻게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자기집 마당에 똥이 잔뜩 쌓여 있는 것을 보게 되면 사업자금이 융통이 되거나 재물이 생기게 될 것이고 다른 사람이 쌓여있는 변들을 가져가버리면 재물이 사라지게 될 수 있으니 재물이 들어왔다고 생각없이 낭비하지는 않아야 할 것입니다.

 

똥을 그릇에 담는 꿈

내가 똥싸는 꿈보다 더욱 충격적인게 바로 똥을 항아리든 식기든 그릇에 담는 꿈입니다. 이 꿈은 보통 흉몽으로 풀이되는데 사람의 인품을 보고 말하길 '그릇이 크다 작다'라고도 할 정도로 인품을 그릇에 비유하는 데 그런 곳에 배설물을 담았다는 것은 그 사람의 인품을 격하시키는 행동이기 때문에 현실에서 망신을 당하게 되거나 생활이 어려워지는 일을 당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똥을 집 마당에 묻는 꿈

마당 흙더미에 똥을 묻어두면 다음해 그자리에 나는 식물은 한층 더 잘 자라게 되듯이 변을 마당에 묻어두는 꿈은 먼훗날을 기약하는 저축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아니면 사업자금을 차곡차곡 묻어두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므로 투자액이 높아지기도 할 것입니다.

 

똥이 있는 화장실에 빠지는 꿈

지금은 화장실에 빠질 일이 없지만 꿈 속에서는 간혹 뒷간이라고 불리는 화장실에 빠지기도 합니다. 보통 대변이 있는 화장실에 빠지는 꿈은 뜻하지 않게 큰 횡재수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다만 똥에서 악취가 없어야 좋은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똥 밟는 꿈

누구나 한번쯤 똥 밟는 꿈을 꿔보셨을 겁니다. 길을 가다 똥을 밟는 꿈은 생각지도 않았던 횡재수로 돈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공돈이 생겨 여행을 갈 수도 있으니 길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화장실에서 똥을 훔쳐가는 꿈

화장실에서 대변을 훔쳐가는 꿈은 마음의 근심, 걱정이 해소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때로는 재물에 손실을 가져오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사방이 확 트인 허허벌판에서 내가 똥 싸는 꿈

사방이 트인 허허벌판에서 내가 똥을 싸는 꿈은 자신의 모든 일들이 누군가에 의해 혹은 자기 자신으로 인해 알려지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반응형